BRAND STORY

올라소닉을 소개합니다!

올라소닉
올라소닉을 만든 요시노리 야마모토(Yoshinori Yamamoto)의 이력은 소니에서 시작됩니다.

2000년, 그는 소니 오디오 부분의 사장이 되어 필립스와 공동으로 슈퍼오디오 CD(SACD, Super Audio Compact Disc)프로젝트를 이끌었습니다. 이후 은퇴하기까지 전자부품 사장으로 플레이 스테이션 3칩셋과 블루레이 포맷 개발에 참여했습니다. 그의 왕성한 활동은 소니에서 멈추지 않고 2008년부터 TOWA전자의 사장으로 회로 설계와 프로그래밍 아웃 소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본래 오디오 마니아인 요시노리 야마모토의 모든 이력과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 오디오를 향한 열정으로 빚어낸 것이 바로 올라소닉입니다.

올라소닉은 일본 현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비주얼 그랑프리, 프로덕트어워드에서 여러 번 수상을 하며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입지를 다졌습니다. 일본에서 이미 검증된 올라소닉.

직접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kakaku.com 유저들의 지지와 축적된 약 1,400만건의 글과 리뷰로 수상하기 때문에 가격에 비해 성능면에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 선출 되는 경향이 있는것이 특징인 어워드 입니다. 때문에 "숨겨진 명품"이 선출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2012년 TW-S5 은상, 2011년 TW-D7IP 은상, 2010년 TW-S7 동상
1984년 부터 이어져온 visualgrandprix.com의 비주얼 그랑프리.
"히트한 상품은 비주얼로부터 시작된다"라는 슬로건으로 시작되어 AV를 가리지 않고 수많은 제품의 성능과 동시에 최고의 디자인으로 수상하는 디자인 트렌드에 걸맞는 어워드 입니다.

2013년 TW-S5 금상, 2013년 TW-S5 개발상, 2011년 SUMMER TW-D7OPT 기획상
▲ 맨위로
(주)글로트렉트레이드는 올라소닉 유통 및 통신판매를 하고 있는 공식 수입사입니다.
copyright